비갱신형 가입

암은 다른 질병보다 발생하는 부위가 많고 전이되는 속도도 상당히 빨라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도 현대에는 암을 치료하는 방법이 많이 개발되어서 큰 걱정은 없지만 그중에 확실하게 치료하는 방법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그래서 언제라도 재발에 대한 위험이 있는 질병이니 치료 후에도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암에 걸리게 되면 환자의 신체적 고통도 상당하지만 그런 환자의 치료비를 지원해주는 가족들의 경제적 고통도 심한 편입니다.
1번으로도 힘든데 재발까지 일어난다면 압박이 매우 심할 수 있으니 이를 대비할 수 있는 암보험을 꼭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먼저 암보험은 암에 걸렸을 때 진단비를 비롯 다양한 치료비와 진료비를 특약으로 보장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그런데 암보험에 가입할 때는 가장 먼저 갱신형상품과 비갱신형상품의 차이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로 갱신형상품은 초기보험료가 저렴하지만 갱신시 보험료가 상승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암보험은 단기간 유지한다면 갱신형으로 가입하는게 매우 유리합니다.
그러나 암은 나이가 많아질수록 점점 위험해지는 질병이라서 건강을 생각한다면 자연스레 장기유지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럴 때 갱신형으로 가입한 상태라면 매번 찾아오는 갱신주기마다 보험료가 상승해서 암 발병률이 높으 50~60대에는 심각한 보험료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계약을 유지하지 못하고 해지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둘째로 비갱신형은 초기보험료는 비싸지만 갱신없이 쭉 보장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암보험처럼 오랫동안 유지하는 상품은 모두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렇게 각각의 암보험 별로 차이가 있으니 잘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